경찰 믿음 잃었고, 해산과 OPP 감독을 요구했습니다.

경찰 믿음 보고서는 북부 온타리오 시에서 원주민 사망 14명을 재조사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온타리오 북부의 원주민 지도자들은 썬더베이 경찰청(TBPS)을 해산하고 주정부의 감독을 받을 것을 촉구하고 있으며,
Nishnawbe Aski Nation 부국장은 경찰이 지역사회에 봉사할 것이라는 믿음을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조약 9에 따라 49개 퍼스트 네이션을 대표하는 정치 조직인 Nishnawbe Aski Nation의 부총장인 Anna Betty Achneepineskum은
“그들이 그들의 책임과 역할을 다하지 않고 있다는 것이 매우 분명하며, 이는 변화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방의 조약 5.

카지노 알본사

Acnepineskum은 CBC News와의 인터뷰에서 “정의를 받을 것이라는 믿음을 잃은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Acnepineskum은 여러 경찰 감독 기관의 보고서에 기록된 원주민에 대한 조직적인 인종 차별을 경찰이 의미 있게 다룰 수 있기를 더 이상 희망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5년 동안 보고서가 나왔을 때 변화가 필요하다고 말할 수 있는 충분한 증거와 문서가 있었고 우리는 일어난 일을
부정하고 최소화하고 아마도 정당화하는 이러한 진술을 계속 받고 있습니다. 그것으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경찰 믿음 보고서

Acneepineskum의 요구를 반영하는 다른 사람들은 온타리오 NDP의 원주민 및 조약 관계 비평가와 수십 년 동안 Thunder Bay의 원주민 가족을 옹호해 온 변호사를 포함합니다.

과감한 변화에 대한 요구는 TBPS 돌연사 조사를 조사하는 데 수년을 보낸 주정부에서 임명된 수사팀이 작성한
온타리오주 법무장관에 대한 보고서가 CBC 뉴스를 포함한 일부 언론사에 유출된 지 며칠 만에 나온 것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14명의 사망자를 재조사 경찰 믿음

이 보고서는 2006년과 2019년 사이에 도시에서 갑자기 사망한 14명의 원주민에 대한 조사에 대한 심각한 우려를 자세히 설명하며 조사관은 재조사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조사관에 따르면 유사한 조사 우려가 있는 다른 2건은 검시관 검토 또는 조사를 받아야 하며, 또 다른 25건의 미해결 사건인
썬더 베이에서 실종 및 살해된 원주민 여성 및 소녀(MMIWG) 사건을 검토해야 한다고 조사관이 밝혔습니다.

최소 41건이고 더 많을 수 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보고서는 “이 보고서에 설명된 프로세스에 할당된 제한된 일정과 자원으로 인해 여기에 제공된 사례가 완전한 목록이 아닙니다”라는 부인 문구로
시작하며 “추가 조사가 필요한” 다른 돌연사 사례가 있을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경찰청 기록관리시스템 내 모든 사망수사에 대한 외부감사 권고로 끝을 맺는다.

Acneepineskum은 “그들의 얼굴과 썬더 베이의 거리와 강에서 사망한 다른 사람들을 봅니다. 그들의 죽음이 조사되지 않은 것이 매우 분명했습니다.”라고 그녀가 많은 사례를 알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리가 죽임을 당할 자격이 없다고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