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 법원, 수치 2차 사건 평결 연기

미얀마 법원, 수치 2차 사건 평결 연기
미얀마의 지도자 아웅산 수치가 2019년 12월 10일 네덜란드

헤이그에서 3일 간의 청문회 첫날을 마치고 국제사법재판소를 나서고 있다. (AP 사진)
방콕–군부가 통치하는 미얀마 법원이 공식 절차를 따르지 않고

무전기를 수입 및 소지한 혐의를 받고 있는 축출된 지도자 아웅산 수치 여사에 대한 2건의 혐의에 대해 월요일 판결을 연기했다고 이 사건에 정통한 법조 관계자가 말했다.

미얀마

먹튀 수도 네피도 법원의 소송은 2월 1일 군대가 권력을 장악하고

그녀가 선출한 정부를 축출하고 민주주의를 위한 전국동맹(National League for Democracy)의 최고 구성원들을 체포한 이후 76세의 노벨 평화상 수상자를 상대로 제기된 많은 사건 중 하나입니다. 파티.more news

수치 여사의 재판에 대한 정보 공개를 제한하고 있는 당국의 처벌이

두려워 익명을 요구한 법조계 관계자에 따르면 법원은 판결을 1월 10일까지 연기할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

수치 여사의 당은 지난해 총선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뒀지만 군부는 부정선거가 만연해 있다고 말했다. 이는 독립 여론조사 전문가들이 의심하는 주장이다.

수지의 지지자들과 독립적인 분석가들은 그녀에 대한 모든 혐의가

정치적 동기이며 그녀의 신용을 훼손하고 군부의 권력 장악을 정당화하면서 그녀가 정치로 복귀하지 못하도록 하려는 시도라고 말합니다.

그녀가 직면한 모든 혐의에 대해 유죄가 인정되면 그녀는 100년 이상의 징역형을 선고받을 수 있습니다.

미얀마

수치는 12월 6일 다른 두 가지 혐의(코로나19 선동 및 위반)로 유죄 판결을

받고 징역 4년을 선고받았다. 형이 내려진 지 몇 시간 후, 군부 정권의 수반인 민 아웅 흘링(Min Aung Hlaing) 중장은 형을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그녀는 알려지지 않은 장소에서 군에 의해 구금되고 있으며 국영 텔레비전은 그녀가 그곳에서 형을 선고받을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수지 여사는 당국이 제공한 흰색 상의와 갈색 롱이 치마를 입고 교도소

청문회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청문회는 언론과 관중에게 비공개로 진행되며 검사는 논평을 하지 않습니다. 그 절차에 대한 정보원이었던 그녀의 변호사들은 10월에 개그 명령을 받았다.

무전기를 부적절하게 수입했다는 수출입법 위반 혐의는 수지 여사가 처음으로 기소된 사건으로 계속 구금된 첫 번째 근거가 됐다. 무전기를 불법으로 소지한 혐의로 두 번째 혐의가 다음 달에 접수됐다.

그녀가 체포된 2월 1일 수색 과정에서 그녀의 집 문과 경호원 막사에서 라디오가 압수되었다.

수지의 변호인단은 라디오가 그녀의 개인 소유가 아니며 그녀의 보안을 유지하는 데 합법적으로 사용되었다고 주장했지만 법원은 혐의를 기각했습니다.

법원은 월요일에 수지 여사의 자우 민트 마웅(Zaw Myint Maung) 부위원장이 지난해 대선 캠페인 기간 동안 코로나19 제한을 위반한 혐의로 기소된 또 다른 사건에서 영상 증언을 들었다고 법무 관계자가 말했다.

건강상의 이유로 일찍 법정에 출두하지 못했던 Zaw Myint Maung은 사람들이 그녀를 보기 위해 모였다고 증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