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일회담에서 아시아 신규 미사일 배치 문제 제기

미일회담에서 아시아 신규 미사일 배치 문제 제기
마크 에스퍼 미 국방장관이 8월 버지니아주 알링턴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아사히 신문 파일 사진)
미군 관계자는 미군 관계자가 일본과의 회담에서 새로운 지상 미사일 배치 문제를 제기했지만 일본을 배치 가능성지로 제안했는지는 분명하지 않다고 전했다.

미국의 미사일 배치 계획은 지난 8월 중거리핵전력(INF) 조약이 종료된 후 표면화됐다.

트럼프 행정부는 지난 2월 러시아의 위반을 이유로 INF에서 탈퇴한다고 발표했다.

미일회담에서

파워볼사이트 마크 에스퍼 미 국방장관은 중국의 중거리 미사일

개발 및 배치 움직임에 대한 우려로 미국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새로운 미사일 배치를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미군 고위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10월 18일 미 정부

고위 관리들이 일본을 방문해 국방부·외무성·국가안보보좌관을 만나 다양한 현안을 논의했다. 장교는 새로운 중거리 미사일의 배치가 의제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미군 장교는 최근 일본이 호르무즈 해협 인근 해역을 순찰하는 미국 주도의 동맹에 합류하지 않기로 한 결정에 대해서도 질문을 받았다. 대신 일본은 연구 및 연구 목적으로 해상자위대 함정을 오만만에 파견할 계획이다.more news

장교는 일본이 세계 여러 지역의 위험 지역의 평화와 안정에 기여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미일회담에서

미군 장교는 최근 일본이 호르무즈 해협 인근 해역을 순찰하는 미국 주도의

동맹에 합류하지 않기로 한 결정에 대해서도 질문을 받았다. 대신 일본은 연구 및 연구 목적으로 해상자위대 함정을 오만만에 파견할 계획이다.
미군 고위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10월 18일 미 정부 고위 관리들이 일본을 방문해 국방부·외무성·국가안보보좌관을 만나 다양한 현안을 논의했다. 장교는 새로운 중거리 미사일의 배치가 의제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의 미사일 배치 계획은 지난 8월 중거리핵전력(INF) 조약이 종료된 후 표면화됐다. 트럼프 행정부는 지난 2월 러시아의 위반을 이유로 INF에서 탈퇴한다고 발표했다.

마크 에스퍼 미 국방장관은 중국의 중거리 미사일 개발 및 배치 움직임에 대한 우려로

미국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새로운 미사일 배치를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미군 고위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10월 18일 미 정부 고위 관리들이 일본을 방문해

국방부·외무성·국가안보보좌관을 만나 다양한 현안을 논의했다. 장교는 새로운 중거리 미사일의 배치가 의제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의 미사일 배치 계획은 지난 8월 중거리핵전력(INF) 조약이 종료된 후 표면화됐다. 트럼프 행정부는 지난 2월 러시아의 위반을 이유로 INF에서 탈퇴한다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