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당은 덴마크 총격을 미국 총기 폭력에

보수당은 덴마크 총격을 미국 총기 폭력에 비유하고 ‘좌파’ 비판
일요일 일부 보수주의자들은 덴마크 코펜하겐의 한 쇼핑몰에서 발생한 총기난사 사건을 미국의 총기

폭력에 비유하며 총기법이 대량 총격을 막지 못한다고 주장하면서 ‘좌파’를 비판했다.

보수당은 덴마크
코펜하겐 쇼핑몰 총격사건. 이 조합 이미지에서 경찰은 2022년 7월 3일 코펜하겐에서 총격범이 3명을 살해하고 여러 명에게 부상을 입힌 필즈 쇼핑몰 밖 지역을 모니터링하고 총격범이 사망한 필즈 쇼핑몰 밖에서 사람들이 서로 포옹(삽입)하고 있습니다. 2022년 7월 3일 코펜하겐에서 3명이 사망하고 여러 명이 부상당했습니다.

보수당은 덴마크

“총기가 금지된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총을 쏘는 거요? 이런 일이 어떻게 일어났는지 좌파가 설명해주기를 기다릴 수 없어요!” 플로리다 공화당 하원의원 후보인 Lavern Spicer는 총격 사건에 대한 트윗을 올렸습니다.

덴마크 경찰은 일요일 오후에 22세의 덴마크 남성이 도시 남부 필드 쇼핑몰에서 총격을 가해 여러 명이 사망했다고 체포했다고 밝혔다. “테러 행위”.

Soren Thomassen 경찰청장은 기자들에게 “여러 명이 부상을 입었고 몇 명이 사망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지만 용의자의 동기나 그가 경찰에 먹튀사이트 검증 알려졌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Thomassen은 또한 정확한 희생자 수를 확인하는 것은 너무 이르지만 BBC에 따르면 다른 총격범이 연루되었다는 징후는 없다고 덧붙였다.

스파이서는 다른 트윗에서 “내 생각과 기도는 희생자들에게 간다. 나는 총기 폭력을 진정으로 증오하며

일반 대중을 무장해제시키고 그들을 안전하지 못하게 하려는 사악한 사람들을 증오한다”고 말했다.

총기 규제 및 폭력에 중점을 둔 단체인 총기 정책에 따르면 덴마크는 법무부와 유럽 집행위원회에서

규제하는 총기 규제에 관한 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민간인은 전자동 총기를 소유할 수 없으며 반자동 무기와 권총은 특별 승인이 있어야만 소유할 수 있습니다.

총기 소유자는 소유한 총에만 적합한 탄약을 소유할 수도 있습니다. more news

덴마크에서 총기 소유자 면허를 취득하려는 사람들은 수집 또는 사냥과 같이 총기 소지의 진정한 이유를 입증해야 합니다.

또한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범죄 및 정신 건강 기록을 조사하는 배경 조사를 통과해야 합니다.

덴마크 당국은 총기 정책(Gun Policy)에 따라 화기 또는 탄약을 획득, 소유, 판매 또는 양도할 수

있는 허가된 민간 총기 소유자의 기록을 유지합니다.

한편, 미국 텍사스주 유발데의 한 초등학교에서 18세 총기 난사범 살바도르 라모스가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교사를 총으로 살해한 사건이 발생한 5월 총기 난사 사건 이후 미국에서 더 엄격한 총기 규제에 대한 논의가 재개됐다.

또한 18세의 Payton Gendron은 뉴욕주 버팔로의 식료품점에서 인종차별 공격으로 조사된 사건에서 10명의 흑인을 사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