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가 디올의

블랙핑크 지수가 디올의 2022 가을 패션쇼를 소개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지난주 디올은 대한민국 이화여자대학교 서울에서 첫 패션쇼를 개최했으며 디올 홍보대사이자 K팝 슈퍼스타 지수가 맨 앞줄에 있었습니다.

위 영상에서 블랙핑크는 쇼를 준비하고 참석한 경험을 기록하고, 그녀의 도시에서 처음으로 2022 가을 컬렉션을 보는 설렘을 공유합니다.

이 영상은 디올의 특별한 촬영 현장에서 찍은 지수의 사진과 함께 ELLE에서만 독점 공개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지수는 한국어로 “Dior 가족을 서울에서 보게 되어 매우 기쁘고 행복합니다.”라며 영어 번역을 Dior에서 제공했습니다.

“한국에서 하우스에서 쇼를 하는 것은 처음이고, 쇼는 캠퍼스에서 한다고 들었습니다. 나는 너무 흥분된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Maria Grazia가 만든 컬렉션을 보고 싶어요!”

파워볼 추천 이날 지수는 디올 뷰티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했고, 행사장에서 프랑스 패션 하우스의 룩을 입었다.

“오늘 쇼를 위해 이 검은 드레스를 선택했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레이스 디테일의 탑과 귀여운 블랙 튜브톱 드레스를 레이어드하면 이번 쇼에서 지수의 또 다른 면모를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떻게 생각해? 나한테 잘생겼어? 귀엽고 우아한 마이크로 레이디 디올 백과 매치해보세요. 그래서 더욱 시크하고 유니크해 보인다”고 말했다.

이 콘텐츠는 Instagram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다른 형식의 동일한 콘텐츠를 찾거나 해당 웹 사이트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지수는 공연장에 대해 “디올 스케이트파크를 보자마자 너무 감동스러웠다. 학교 건물 사이에 이렇게 거대한 스케이트장이 만들어졌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그 안에서 연기하는 스케이터들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어서 더욱 특별했다”고 말했다.

블랙핑크

쇼에서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모습은 컬렉션이 끝날 무렵이었습니다. 그녀는 “한 가지만 선택하기는 어렵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실루엣은 마지막에 우아하고 클래식한 드레스였다”고 말했다. “표범과 장미 무늬는 매우 현대적이었습니다. Peter [Philips]가 만들어낸 런웨이의 메이크업 룩은 언제나처럼 놀랍습니다.

특히 디올 스케이트파크와 잘 어울리는 아름다운 아이메이크업이 인상적이었고, 빛나는 누드 립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전체 경험에서 지수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글쎄요, 모든 것이었습니다. 그녀는 비디오 일기 말미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모든 부분을 정말 즐겼고 언제나처럼 영감과 에너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파리에서 또 만나요!” 전체 영상은 위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more news

쇼에서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모습은 컬렉션이 끝날 무렵이었습니다. 그녀는 “한 가지만 선택하기는 어렵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실루엣은 마지막에 우아하고 클래식한 드레스였다”고 말했다. “표범과 장미 무늬는 매우 현대적이었습니다. Peter [Philips]가 만들어낸 런웨이의 메이크업 룩은 언제나처럼 놀랍습니다. 특히 디올 스케이트파크와 잘 어울리는 아름다운 아이메이크업이 인상적이었고,

빛나는 누드 립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