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지도자들은 잘못된 정보를 없애기 위해

선거 지도자들은 잘못된 정보를 없애기 위해 개방성을 촉구합니다.

선거 지도자들은

서울op사이트 매디슨, 위스콘신 (AP) — 선거가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한 음모론과 잘못된 정보를 없애는

열쇠는 거짓말에 정면으로 맞서는 것이라고 주 선거 관리 고위 관리들이 수요일 말했습니다.

조지아, 오하이오, 유타 주 선거 관리인의 조언은 2020년 선거 이후 선거 직원을 대상으로 한 위협으로 인해 강화된 보안

하에 개최되는 전국 주 선거 관리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State Election Directors) 모임에서 나온 것입니다.

조지아주 선거 책임자인 블레이크 에반스(Blake Evans)는 “선거 결과에 관해서는 정말 간단합니다. “사람들은 정확성, 속도, 투명성을 원하고 후보자가 이기기를 원합니다.

불행히도 일반적으로 그런 종류의 공식에서는 결과가 나오는 방식에 매우 만족하지 않을 가까운 경쟁에서 인구의 절반 미만이 될 것입니다.”

선거 지도자들은 잘못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2020년 대선을 훔쳤다고 거짓으로 믿는 사람들로부터 전국의 선거 관리들이 폭력적인 위협과 분노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트럼프와 그의 동맹국들은 위스콘신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의 승리에 대한 인증 취소를 계속 추진하고 있습니다.

보안 문제를 염두에 두고 이번 주 모임의 정확한 위치는 참석자에게만 공개되었으며, 참석자들은 입장하려면 배지를 보여야 했으며 회의실 밖에서는 자신을 식별할 수

있는 이름표를 착용하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의 라이브 스트리밍은 없었고 참석자들은 소셜 미디어에 게시한 내용에 신중을 기해야 했습니다.

조지아에서는 특별 대배심이 트럼프 등이 2020년 총선에 불법적으로 개입하려 했는지 조사하고 있다. 조사 범위에는 2021년 1월 2일 트럼프와

브래드 라펜스퍼거 조지아 국무장관 간의 전화 통화가 포함됩니다. 그 통화에서 트럼프는 Raffensperger에게 주에서 그의 손실을

뒤집을 수 있는 충분한 표를 “찾을” 것을 촉구했습니다. 트럼프는 자신의 잘못을 부인하고 라펜스퍼거에 대한 그의 전화를 “완벽하다”고 묘사했다.

Evans는 주에서 2020년 선거 기간 동안 잘못된 정보를 없애는 열쇠는 빈번한 기자 회견을 포함하는 과정에서 잘못된 주장을 정면으로 해결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블레이크는 2020년에 떠도는 모든 음모론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면서 “우리가 하지 않은 세상은 상상하기 싫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 우리가 하려고 했던 것은 사실을 공개하고 진행 상황에 대해 매우 투명하게 공개하는 것이었습니다.”more news

유타 주 웨버 카운티의 서기이자 감사인 Ricky Hatch는 선거 관리들이 메시지를 전달할 창의적인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사무실은 레고와 고양이를 사용하여 밈을 만들었으며, 그 접근 방식을 통해 선거에 관심이 없었을 수도 있는 사람들과 소통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Hatch는 또한 선거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보여주기 위해 자신의 사무실을 열어 투어를 진행했습니다. 선거의 공정성에 대해 한 사람만 압도돼도 성공이다”고 말했다.

“그들은 이웃들과 이야기할 것입니다.”라고 Hatch가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 과정에 도전할 때 그들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조지아에서는 특별 대배심이 트럼프 등이 2020년 총선에 불법적으로 개입하려 했는지 조사하고 있다. 조사 범위에는 2021년 1월 2일 트럼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