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고의 졸업생, 새로운 영국 비자 옵션 제공

세계최고의 졸업생 비자 옵션

세계최고의 졸업생

세계최고의대학 졸업생들은 새로운 비자 제도로 영국에 입국하기 위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정부는 “가능성이 높은 개인” 경로가 경력 초기에 “가장 밝고 뛰어난” 사람들을 끌어들일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계획은 지난 5년 동안 졸업한 영국 이외의 상위 대학 동문에게 제공됩니다.

졸업생은 출생지와 상관없이 자격이 있으며 지원하기 위해 취업 제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합격자에게는 학사 또는 석사 학위 소지자의 경우 2년, 박사 학위 소지자의 경우 3년의 취업 비자가 부여됩니다.

그런 다음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다른 장기 고용 비자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자격을 얻으려면 졸업한 해에 Times Higher Education World University Rankings, Quacquarelli Symonds World University Rankings 또는 Academic Rankings of World Universities 중 2개 이상 중 상위 50위 안에 드는 대학에 재학했어야 합니다. .

정부가 온라인으로 발표한 2021년 적격 대학 목록에는 하버드, 예일, MIT를 포함한 20개 미국 대학이 포함됐다.

홍콩 대학교, 멜버른 대학교, 파리 과학 및 문학 대학교를 포함하여 17개의 자격을 갖춘 기관이 추가로 있었습니다.

일부 학자들은 목록에 남아시아, 라틴 아메리카 또는 아프리카 대학이 포함되지 않은 것에 대해 실망감을 표명했습니다.

케이프타운 대학의 이사이자 선임 연구원인 크리스토퍼 트리소스(Christopher Trisos)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이것이 매우 불공평한 접근 방식이라고 말했습니다.

세계최고의

그는 영국이 에너지 접근, 기후 변화

및 전염병과 같은 금세기의 주요 과제를 해결하는 데 역할을 하려면 “많은 졸업생들이 보유한 다양한 기술과 심층
지식을 인식하고 포함해야 합니다. 개발 도상국의 대학에서”.

비자 비용은 £715에 영국으로 이주하는 이민자가 NHS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이민 건강 추가 요금이 추가됩니다.

졸업생은 가족을 데려올 수 있지만 최소 £1,270의 유지 자금이 있어야 합니다.

그들은 또한 보안 및 범죄 검사를 통과해야 하며 “원어민과 노력 없이 의사 소통할 수 있는 유창함”으로 정의되는 B1
중급 수준 이상의 영어를 구사해야 합니다.

이 제도는 현재 영국에서 공부하고 있는 유학생들이 최대 2년 동안 머물며 일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2년 전 재도입된 학생비자는 2012년 당시 테레사 메이 내무장관이 내린 결정을 뒤집었다. 이 결정은 해외 유학생들이 학위를 마치고 4개월 만에 떠나야 한다는 것이었다.

리시 수낙(Rishi Sunak) 총리는 “이 루트는 영국이 혁신,

창의성 및 기업가 정신을 위한 선도적인 국제 허브로 성장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내일의 비즈니스가 오늘 이곳에 세워지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저는 학생들이 이곳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는
이 놀라운 기회를 활용하기를 요청합니다.”

프리티 파텔 내무장관은 “출신이 아닌 능력과 재능을 최우선으로 하는 포인트 기반 이민 시스템의 일환으로 이 새롭고
흥미로운 경로를 시작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