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 윤리 조사, 파월과 클라리다 거래 청산

연준 윤리 조사, 파월과 클라리다 거래 청산

연준 윤리 조사

후방주의 워싱턴 — 연방준비제도(Fed·연준) 감찰관은 목요일 제롬 파월 의장과 당시 부의장 리처드 클라리다의 금융

거래가 법이나 윤리 규칙을 위반하지 않았다고 결론지었다.

마크 비알렉(Mark Bialek) 감찰관은 7월 11일 파월에게 보낸 서한에서 “클라리다 전 부의장이나 당신이 거래 활동과 관련된 법률, 규칙,

규정 또는 정책을 위반했다는 주장을 입증할 증거를 찾지 못했다”고 말했다. 목요일 출시.

동시에, 서한에는 거래 활동이 밝혀진 후 사임한 두 지역 연방 준비 은행 총재에 대한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조사는 작년에 여러 연준 관리들이 전염병이 발생한 후 2020년 봄에 급격한 시장 혼란 시기에 주식, 부동산 투자 펀드 및

기타 증권을 사고 팔았다는 폭로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거래는 고위 관리들이 해당 시장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는 연준의 결정에 대해 논의하던 시기에 발생했습니다.

파월은 거래가 부적절해 보였다고 인정했다. 연준은 또한 공무원의 거래 활동을 급격히 제한하는 전면적인 새로운 규칙을 채택했습니다.

연준 윤리 조사

감찰관의 보고서에 따르면 Clarida는 지난 가을 재무 공개 양식에서 4건의 거래를 생략했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는 연방 정부의 정부 윤리실에 수정된 양식을 제출했으며, 여러 인덱스 스타일 투자 펀드의 거래가 이해 상충을 구성하지 않는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Clarida는 성명에서 “나는 결론에 만족한다. 조사 결과 “내가 어떠한 법령, 규칙, 규정 또는 기준도 위반하지 않았다는 결론이 내려졌습니다.”

Clarida는 올해 초 사임하고 Lael Brainard가 부의장을 계승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Clarida는 1월에 그가 거래 공개에 대해 수정한 사항으로 인해 워싱턴의 윤리 단체로부터 비판을 받았습니다. 원래 보고서와 함께 이러한 변경 사항은 그가 2월 24일에 주식 펀드의 주식을 매각하고 같은 펀드의 주식을 2월 27일에 샀음을 보여줍니다. 하루 후 Powell은 COVID가 경제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연준은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의 도구를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관리들의 투자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정책 조치입니다.

Clarida의 대변인 Tony Fratto는 이번 매각이 포트폴리오의 사전 계획된 재조정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초기 매각 후 Clarida는 자금을 다른 투자로 옮기는 대신 주식을 다시 매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Fratto는 Clarida가 투자한 펀드(자산 운용사 BlackRock이 관리하는 iShares 상장지수펀드)가 연준의 승인을 받았으며 현재의 보다 엄격한 규칙에서도 수용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감찰관의 보고서는 Clarida의 거래 타이밍 문제를 구체적으로 다루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어떠한 법률, 규정 또는 정책도 위반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