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국경도시 벨고로드에서

우크라이나 국경도시 벨고로드에서 폭발사고로 러시아가 지목

우크라이나 국경도시

먹튀검증커뮤니티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접경 지역인 벨고로드 시에서 발생한 폭발로 3명이 사망했다고 우크라이나를 비난했습니다.
지역 주지사는 폭발이 수십 채의 주거용 건물을 강타했고 방공망이 가동됐다고 말했습니다.

크렘린궁은 이번 공격이 민간인을 겨냥한 우크라이나군의 고의적인 시도였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과거에 비슷한 사건에 대해 거짓말을 한 적이 있다며 주장을 기각했다.

우크라이나의 두 번째 도시인 하르키우 바로 북쪽에 위치한 인구 37만 명의 벨고로드는

지난 2월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여러 차례 공격을 받았습니다.

가장 최근의 사건은 일요일 아침 이른 시간에 발생했습니다.
이고르 코나셴코프 러시아 국방부 대변인은 방공망이 집속탄두를 장착한 우크라이나 토치카-우

탄도미사일 3기를 파괴했지만 그 중 하나의 파편이 아파트 블록에 떨어졌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국경도시

그는 “이 미사일 공격은 의도적으로 민간인을 대상으로 계획되고 발사됐다”고 덧붙였다.

우크라이나 국방부 대변인 Yuriy Sak은 BBC에 “우리 보안국은 이전에 러시아 군인들 사이의 전화를 여러 번 도청했으며,

이는 때때로, 가장 자주 , 이러한 유형의 활동은… 러시아 측 자체의 도발입니다.”

또 다른 우크라이나 관리인 세르히 브라추크는 손상된 벨고로드 아파트 블록에 박힌 로켓 파편이

우크라이나에는 없는 러시아 판치르 대공 시스템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했다.
4월 초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헬리콥터 2대가 벨고로드 외곽에 있는 민간 석유 저장고를 공격해 연료에 불이 붙었다고 밝혔습니다.

비디오는 미사일이 시설을 타격하는 것을 보여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은 그것이 연루되었다는 사실을 부인했습니다. 러시아가 2월 24일에 우크라이나를 “비무장화”하고 “비나치화”하기를 원한다고 주장하면서 나토에 가까워진 후 수천 명의 민간인과 전투원들이 죽거나 부상당했습니다. 최소 1,200만 명이 집을 떠났습니다.

서방 국가들은 우크라이나를 무장시키고 핵 강대국이자 세계 에너지 공급국인 러시아에 전례 없는 제재를 가함으로써 대응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사망했는지 말할 수 있습니까?
전문가들은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지금까지 기록된 총 사망자 수는 심각하게 과소평가되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합니다.More News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그 수가 수만 명에 이른다고 주장하지만 그들의 추정치는 일치하지 않고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전쟁으로 인한 인명 피해를 이해하려면 유엔, 국가 정부 및 독립 모니터를 비롯한 여러 출처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지난 주에 우리는 우크라이나에 첨단 서부 미사일 방어 시스템을 제공할 계획에 대해 보고했는데, 이는 수개월 동안 요청된 것입니다.

이제 확인되었습니다.
미국은 8억 2천만 달러의 새로운 군사 원조 패키지의 일부로 국가 첨단 지대공 미사일 시스템(NASAMS)을 공급할 것입니다.

두 개의 NASAMS 유닛이 이 최신 거래에서 인도될 것이며, 여기에는 HIMARS(High Mobility Artillery Rocket Systems)용 탄약도 더 많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다중 발사 로켓 시스템에는 유도 정밀 탄약이 공급되었으며 우크라이나에 따르면 이미 전장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또한 155mm 포탄 150,000발이 M777 Howitzer 중포와 4개의 대포 레이더를 위해 보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