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두 번의 지진 기념일에 멕시코를

이전 두 번의 지진 기념일에 멕시코를 뒤흔든 대규모 지진

이전 두 번의

안전놀이터 규모 7.5의 지진이 라 플라시타 데 모렐로스(La Placita de Morelos) 해안에서 발생한 두 번의 파괴적인 지진 기념일에

규모 7.5의 지진이 이전에 두 차례의 파괴적인 지진이 발생한 기념일에 멕시코 서부를 강타하여 최소 1명이 사망하고 태평양 연안에 홍수가 발생했습니다.

지진은 현지 시간 오후 1시 5분에 미초아칸 주의 라 플라시타 데 모렐로스(La Placita de Morelos) 마을 근처에서 15km 깊이로 강타했습니다.

Andrés Manuel López Obrador 대통령은 트위터에서 해군 장관이 콜리마의 항구 도시 만사니요에서 쇼핑몰의 벽이 무너져 한 명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미초아칸 당국은 콜코만(Coalcomán) 타운의 건물에 균열이 생긴 것 외에는 해당 주의 심각한 피해에 대한 즉각적인 보고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멕시코시티에는 의무적인 대피령이 내려졌지만, 클라우디아 셰인바움(Claudia Sheinbaum) 시장은 현재까지 수도에서 피해가 보고된 바는 없다고 말했다.

미국 쓰나미 경보 시스템(US Tsunami Warning System)은 해안 근처에 쓰나미가 발생할 위험이 있다고 밝혔으며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영상은 Manzanillo 시에서 홍수를 보여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진은 지진으로 370명이 사망하고 중부와 남부 전역에 막대한 피해를 입힌 지 정확히 5년 만에 발생했습니다. 1985년 같은 날 지진으로 약 5,000명이 사망했습니다.

이전 두 번의

구조대원들이 1985년과 2017년의 지진을 기념하기 위해 멕시코시티에서 9월 19일에 기념식에 참석하고 있다.
구조대원들이 9월 19일 멕시코시티에서 1985년과 2017년 지진의 기념식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 Luis Barron/Eyepix Group/Rex/Shutterstock
“오늘이 19일쯤 뭔가 있어요.” 수도의 Cuauhtémoc 자치구의 사업주인 Ernesto Lanzetta가 말했습니다. “19일은 두려워해야 할 날입니다.”

새로운 지진에 대한 경보는 1985년과 2017년 지진을 표시하는 전국 지진 시뮬레이션 후 1시간 이내에 나왔습니다.

진앙에서 북동쪽으로 수백 킬로미터(마일) 떨어진 수도의 로마 중부 지역에서 정전이 발생했습니다. 반려동물을 안고 있는 지역 주민들이 길가에 서 있었고, 현지 가이드와 함께 시장을 찾은 관광객들은 혼란스럽고 속상해했습니다.

신호등이 작동을 멈췄고 사람들은 휴대전화를 꼭 쥐고 문자 메시지를 보내거나 전화가 오기를 기다립니다.

Humberto Garza는 세 살 난 아들을 안고 로마의 한 식당 밖에 서 있었습니다. 지진 후 외부에서 많은 밀링 작업과 마찬가지로 Garza는 지진 경보가 연례 시뮬레이션 후 너무 빨리 울려서 그것이 실제인지 확신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멕시코시티에는 의무적인 대피령이 내려졌지만, 클라우디아 셰인바움(Claudia Sheinbaum) 시장은 현재까지 수도에서 피해가 보고된 바는 없다고 말했다.

미국 쓰나미 경보 시스템(US Tsunami Warning System)은 해안 근처에 쓰나미가 발생할 위험이 있다고 밝혔으며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영상은 Manzanillo 시에서 홍수를 보여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More news

그는 “경보를 들었는데 정말 멀리서 들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