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우주 정거장의 첫 번째 실험실

중국 우주 정거장의 첫 번째 실험실 모듈이 발사대에 출시되었으며 곧 발사될 예정입니다.

중국 우주

글로벌 타임즈는 월요일 중국 유인 우주국(CMSA)으로부터 중국의 우주 정거장 연구소 모듈인

웬티엔과 장정-5B Y3 운반 로켓의 조합이 발사대로 옮겨졌다고 전했다. 가까운 장래에 적절한 시간.

CMSA는 다양한 사전 출시 기능 점검과 공동 테스트가 다음 일에 수행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발사 임무의 로고도 같은 날 공개되었습니다.

베이징에 본사를 둔 Aerospace Knowledge Magazine의 편집장인 Wang Ya’nan은 월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이전 발사 일정으로 판단할 때 웬티엔의 발사는 7월 22일부터 25일까지 며칠 안에 이뤄질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CMSA에 따르면 Wentian의 도착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2021년 9월에 발사된 중국의

Tianzhou-3 화물 우주선은 6톤의 물품을 Tianhe에 배달했으며 일요일에 모든 할당된 작업을 완료한 후 궤도 정거장에서 분리되었습니다.

현재 상태가 양호하며 지상 통제 하에 지구 대기에 다시 진입할 예정입니다.

Wetian 연구소 모듈은 Tianhe 코어 모듈과 동일한 타이코넛 생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침실 3개, 화장실, 주방이 포함됩니다. Wetian과 Tianhe는 함께 2명의 우주선 승무원이 회전하는 동안 우주에 살고 있는 6명의 타이코너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타이코넛이 빠져나갈 수 있는 에어록과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우주 정거장의 대형 기계

팔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작은 로봇 팔이 있습니다.

중국 우주

CASC(China Aerospace Science and Technology Corp)에 따르면 우주정거장 조합이 Wetian 모듈을 받은

후 Shenzhou-14 승무원은 Wetian에 진입하여 생명 유지 시스템을 활성화하고 과학 캐비닛 설치를 완료하여 그들이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합니다. 궤도에서 실험을 수행합니다.

사설 먹튀검증 또한 Wetian 모듈은 새로운 Tiangong Classroom 강의 시리즈를 주최하고 Taikonauts는

처음으로 Wentian 모듈의 에어록을 사용하여 우주 외 활동이나 우주 유영 임무를 위해 역에서 나갈 것이라고 CASC가 Global Times에 공개했습니다.

중국 유인 우주국(China Manned Space Agency)의 하오 춘(Hao Chun) 이사는 다른 실험실 모듈인 Mengtian이 10월에 발사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중국과학원(CAS)의 연구원들은 월요일 우주 망원경 연구 시설인 쉰티엔 망원경(Survey the Heavens)이

2024년 궤도에 진입해 우주 정거장과 함께 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 조사 관찰 결과, 중국 국영 매체인 중국 중앙 텔레비전이 보도했다.

현재 광학 설비의 초기 프로토타입 개발에서 새로운 진전이 이루어졌습니다.

이 망원경은 우주정거장이 완공된 후 발사될 예정이며 별이 빛나는 바다를 탐사하기 위한 주력 천문학 시설이 될 것이라고 보고서는 전했다.

Xuntian 망원경은 직경 2미터의 광학 시스템과 일련의 최첨단 프로브를 장착할 예정입니다.

망원경의 크기는 건물 3층 높이에 무게가 10톤이 넘는 대형 버스와 맞먹는다.

약간의 거리를 유지하지만 같은 궤도에 있는 Tianhe 우주 정거장과 함께 비행합니다. 재보급이 필요할

때 Xuntian은 우주 정거장과 도킹할 것입니다. 선상의 기기 및 시스템 구성 요소는 타이코넛의 도움을 받아 교체하거나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