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인 논쟁 속에서

진행중인 논쟁 속에서, Lia Thomas는 트랜스젠더 운동선수의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프라이드의 달을 기념하여 NBC Out은 새로운 세대의 LGBTQ 선구자, 제작자 및 뉴스 제작자를 강조하고 축하합니다. 여기에서 전체 #Pride30 목록을 방문하세요.파워볼사이트

Lia Thomas는 올해 NCA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최초의 트랜스젠더 여성이 되면서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펜실베니아 대학의 수영 선수인 Thomas는 이후 올림픽에 참가하기를 열망한다고 밝혔으며,

트랜스젠더 여성의 여성 스포츠 참여에 대한 세계적인 논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 논쟁으로 인해 일부에서는 Thomas를 목표로 하는 것처럼 보이는 수영 정책 변경이 쇄도했고,

다른 사람들은 정책이 충분히 엄격하지 않아 Thomas의 역사적인 승리를 불공정하게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Thomas가 스포츠계에서 논쟁에 불을 붙이자, 주 의회도 트랜스젠더 운동선수가 자신의 성 정체성에 부합하는 학교 스포츠 팀에 참가하는 것을 금지하는 법안을 통과시키기 시작했습니다.

법안을 추적하는 비영리 싱크탱크인 무브먼트 선진화 프로젝트(Movement Advancement Project)에 따르면 이러한 조치는 17개 주에서 법으로 통과됐다.

일부는 트랜스포비아 공격으로 이어지는 열띤 토론에서 Thomas는 인터뷰를 거의 피했습니다. 그런 다음 3월에 그녀는 비판과 자신의 계획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있는 그대로 수영하고 경쟁하고 싶습니다.

진행중인

Thomas는 오하이오에서 여러 기록을 세운 후 처음으로 세계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다음 몇 주 동안 그녀가 계속해서 좋은 성과를 거두면서 그녀의 참여에 대한 몇 가지 다른 관점이 나타났습니다.

일부 보수 언론 매체를 포함하여 한쪽 극단에 있는 사람들은 Thomas의 전환 전 사진을 게시하고 그녀의 이름을 가명했습니다.

-전환 이름, 또한 트랜스 혐오 언어로 그녀를 언급합니다. 다른 한편, LGBTQ 옹호자들은 Thomas의 참여와 성공을 트랜스젠더 권리를 위한 큰 진전이라고 칭찬했습니다.

그러자 트랜스젠더는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어야 하지만 더 엄격한 규칙이 있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승패를 인정해서는 안 된다는 다른 관점을 취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트랜스젠더가 각자의 스포츠 카테고리에서 경쟁해야 한다고 제안하기까지 했습니다.more news

일부 사람들은 Thomas가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Katie Ledecky와 Missy Franklin이 보유하고 있던 오랜 기록을 깨뜨릴 것이라고 걱정했습니다.

몇몇 올림픽 수영 선수들이 입을 열었다. 역사상 가장 많은 훈장을 받은 올림픽 선수인 마이클 펠프스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모든 사람이 피부가 편안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스포츠는 공평한 경기장에서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올림픽 선수인 Brooke Forde는 아버지가 낭독한 성명에서 그녀가 NCAA 챔피언십에서 Thomas와 경쟁하는 데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homas의 팀원들도 그녀의 포함에 대해 분열되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녀의 참여를 반대하는 편지를 발표했고 다른 일부는 그녀를 지지했습니다.

Penn의 한 부모는 Sports Illustrated에 Thomas가 존중과 존엄으로 대우받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