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모타운 싱어 R. 딘 테일러 향년 82세로 별세

캐나다 모타운 흑인 소유의 Motown 레이블에서 가장 성공적인 백인 음악가 중 한 명으로 간주됨

1970년 인디애나 원츠 미(Indiana Wants Me)로 1위를 차지한 캐나다 싱어송라이터 R. 딘 테일러(R. Dean Taylor)가 82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1970년 Indiana Wants Me로 1위를 기록한 Motown Records의 캐나다 싱어송라이터 R. Dean Taylor가 향년 82세로 사망했습니다.

사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의 미망인인 Janee은 남편이 COVID-19에 감염되어 호스피스 치료를 받은 지 1년 이상이 지난 1월 7일 로스앤젤레스 자택에서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Taylor는 Black이 소유한 Motown 레이블에서 가장 성공적인 백인 음악가 중 한 명으로 간주되지만 그는 종종 동시대 사람들의 그늘에서 일했습니다.

캐나다 모타운 싱어

토론토 태생의 이 뮤지션은 Four Tops가 녹음한 Love Child for the Supremes, All I Need for the Temptations, I’ll Turn to Stone을 공동 작곡하면서 처음으로 작곡가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Taylor는 1965년 솔로 싱글 Let’s Go Somewhere의 발매와 함께 그의 보컬을 Motown으로 가져왔고, 이는 그의 가장 큰 히트곡인 Indiana Wants Me, Gotta See Jane 및 Ain’t It A Sad Thing으로 이어졌습니다.

별세 캐나다 모타운 싱어

그의 1967년 싱글 There’s A Ghost In My House는 북미에서 처음 발매될 때 실패했지만 몇 년 후 영국 북부 영혼 운동의 일환으로 해외에서 제2의 삶을 찾았습니다.

현재 교육 중인 35명의 신병이 있으며 커뮤니케이션 센터에는 최대 24명의 추가 공석을 채우기 위해 구인 공고가 있다고 Murray-Bates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 자리에 대한 후보자들이 5월에 훈련을 시작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예산이 책정된 911 운영자의 최대 수는 301입니다.

다른 기사 보기

Murray-Bates는 신병의 약 60%가 교육을 성공적으로 이수하고 탈락한 직원의 대부분이 새로 교육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최고의 교육을 제공하고 커뮤니케이션 담당자에게 최선의 지원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피곤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911 교환원이 되는 것입니다. 맞죠? 911 센터의 유일한 스트레스 요인은 직원이
아닙니다. 그것은 직업에 내재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911 교환원은 CBC News에 직원 문제로 인한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한 경영진의 임시 솔루션(배치에 할당될 때 더 많은 작업을 제공함)이 스트레스를 가중시켰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911 교환원은 긴급 전화와 비응급 전화에 응답하고 처리하는 전화 받는 사람과 이러한 전화에 대한 경찰의 대응을 조정하는 파견 직원으로 교육을 받았습니다.

교환원은 전화만 받거나, 파견만 하거나, 교대 근무 시간의 절반을 각 작업에 사용하도록 지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