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 대통령 투표 결과에 대한 도전으로

케냐 대통령 투표 결과에 대한 도전으로 선거 무결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케냐 대통령

나이로비 —
카지노사이트 분양 케냐의 제1야당 대표인 라일라 오딩가(Raila Odinga)는 생애 세 번째로 케냐 대법원에서 대선 결과에 도전하고 있다.

일부 비평가들은 전 총리가 다시 패배를 인정하지 않는 것에 대해 조롱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법률 전문가들은 오딩가의 청원이 케냐 선거의 무결성과 민주주의의 안정성을 향상시켰다고 말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77세의 오딩가(Odinga)가 케냐의 8월 9일 대선 결과에 반대하는 청원서를 잔뜩 들고 있는 사진이 엇갈린 반응을 얻었다.

Odinga의 변호사인 Paul Mwangi는 그의 모든 대선 청원에 참여했습니다.

“라일라가 탄원서를 제출했다는 사실을 계속 비판하는 사람들은 잘못을 저지르고 싶어하고 그들에 대한 책임이 없기를 바라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그들이 결코 책임을 지지 않는 불처벌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입니다.” Mwangi가 말했습니다.

케냐에서 선거의 공정성을 추구하기 시작한 것은 1992년 케냐 최초의 다당제 대통령 선거 이후 30년 전이었습니다.

고 Kenneth Matiba와 Mwai Kibaki는 1992년과 1997년에 다니엘 모이 대통령 선거에 도전했습니다.

나이로비 대학의 정치학 교수인 Herman Manyaro는 청원이 케냐의 민주주의를 확고히 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민주주의, 인권, 국가 전체의 이익을 위한 투쟁의 맥락에서 보아야 합니다. 우리가 수년에 걸쳐 얻은 작은 이득은

그러한 성질의 것들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따라서 Matiba가 법원에 갈 때 Kibaki가 법원에 가는 것은 민주주의의 경계를 강화하고

확장하려는 것입니다.”라고 Manyaro는 말했습니다.

케냐 대통령

2013년 우후루 케냐타 선거를 지지한 후 케냐 대법원은 2017년 아프리카에서 오딩가가 탄원서를 제출한 후 현직 대통령 선거를

무효화한 최초의 아프리카 법원이 됨으로써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법원은 부정선거를 이유로 케냐타 현 대통령이 이겼던 새로운 표결을 명령했다.

이제 올해의 선거에서 근소한 차이로 패배한 후, Odinga는 세 번째 연속으로 대법원에 돌아왔습니다.

Odinga의 변호사인 Mwangi는 “법원이 가장 하고 싶은 일은 지난 번으로 돌아가서 ‘신뢰할 수 있는 선거를 제공할 수 있도록 바꾸라고 했습니다.

당신은 변하지 않았다. 그러나 또다시, 당신은 신뢰할 수 있는 선거를 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지난번에 우리가 했던 것과 똑같은 일을 할 것입니다. 즉 우리는 그 선거를 무효화할 것입니다.’

만요라 교수는 시스템에 도전하는 것이 장기적인 이점이 있다고 말했다.

“법원에 간다면, 소송에서 패하든 말든, 결국에는 민주주의가 얻은 것이 있습니다. 국가가 얻은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우리가 한 라일라 아몰로 오딩가의 투쟁을 봐야 하는 방법입니다.”라고 Manyora가 말했습니다. more news

대법원의 2022년 대통령 청원은 케냐의 투표 청원 역사에서 또 다른 중요한 장을 표시합니다. 분석가들은 법원의 결정에 관계없이

장기적으로 케냐인이 승자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