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스타 Nick Kyrgios, 10월로

테니스 스타 Nick Kyrgios, 10월로 연기된 법정 소송

캔버라, 호주(AP) — 테니스 스타 닉 키르기오스

(Nick Kyrgios)가 화요일 호주 법원에 출석하지 않았고 일반적인 폭행 사건이 10월 4일까지 연기되었습니다.

테니스 스타

27세의 Kyrgios는 Australian Capital Territory Magistrates Court에 출석할 필요가 없었으며 그의 변호사인 Michael Kukulies-Smith가 변호했습니다. 그는 탄원서를 제출하거나 보석을 신청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Kukulies-Smith는 사건을 11월 25일까지 연기해 달라고 요청했지만 Louise Taylor 치안 판사는 그 요청을 거부하고 10월 4일로 일정을 잡았습니다.

키르기오스는 미국에 남아 다음 주부터 열리는 US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이 혐의는 지난해 1월 캔버라에서 발생한 사건과 관련돼 있으며, 지난해 12월 호주 수도 특별구 경찰에 신고됐다. 그의 전 여자친구 끼아라

파사리(Chiara Passari)와 관련된 것으로 알려졌다.

Kukulies-Smith는 법원에서 Kyrgios가 자신이 자란 캔버라에서 “매우 적은 시간을 보낸다”고 말했습니다.

Kukulies-Smith는 “문제를 마무리할 수 있는” 향후 법원 날짜에 신청서를 제출할 것이라고 예고했지만 자세한 내용은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키르지오가 윔블던에서 커리어 최고의 달리기를 하던 7월에 소환장을 통해 기소했다. 이 혐의는 최대 2년의 징역형을 받을 수 있습니다.

Kyrgios는 Novak Djokovic에게 4세트에서 패하기 전에 Wimbledon에서 첫 그랜드 슬램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그는 당시 변호사로부터 법적 사건에 대해 어떠한 언급도 하지 말라고 조언했다고 말했다.

테니스 스타

토토사이트 Kyrgios는 영국에서 더 많은 법적 조치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윔블던 남자 결승전 중 센터 코트에서 일시적으로 퇴장당한 한 테니스

팬은 화요일 키르기오스가 자신의 이름을 밝히기 위해 그를 상대로 명예훼손 소송을 제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런던(AP) — 닉 키르기오스(Nick Kyrgios)의 항의로 남자 윔블던 결승전 중 센터 코트에서 일시적으로 퇴장당한 한 테니스 팬이 “무모하고 완전히

근거 없는 주장”으로 묘사한 호주 테니스 선수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Novak Djokovic과의 경기에서 전환하는 동안 Kyrgios는 심판에게 그가 서빙하는 동안 관중이 그녀가 술에 취해 관중석에서 퇴장되어야 한다고 말하면서 그를 방해하고 있다고 불평했습니다.

관중인 Anna Palus는 화요일 그녀의 변호사가 발표한 성명에서 그녀가 그녀의 이름을 밝히기 위해 Kyrgios를 상대로 명예 훼손 소송을 제기했다고 말했습니다.

팰러스는 성명을 통해 “결승전 과정에서 닉 키르기오스가 나에 대해 무모하고 전혀 근거 없는 주장을 했다”고 밝혔다. “이 일로 인해 그날 상당한

피해가 발생하여 일시적으로 경기장에서 퇴장당했을 뿐만 아니라 Kyrgios 씨의 잘못된 주장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방송되고 읽혀져 나와 내 가족에게 막대한 피해와 피해를 입혔습니다. 고통.”

Palus는 그녀가 “증명을 얻고 주장의 반복을 방지하기 위해”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복구된 모든 피해를 자선 단체에 기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alus는 법률 회사 Brett Wilson LLP의 성명에서 “Kyrgios 씨가 저와 제 가족에게 끼친 피해에 대해 반성하고 이 문제에 대한 신속한 해결책을

제시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가 이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나는 고등 법원에서 변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건은 조코비치가 4-6, 6-3, 6-4, 7-6(3)으로 이기는 경기 3세트 도중 발생했다. 키르기오스의 그랜드슬램 대회 첫 결승전이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