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법 통과, K-3에서 성적 지향 교육 금지

플로리다 법 비평가들이 LGBTQ 사람들을 소외시킨다고 말하는 법으로 인해 부모는 위반 사항에 대해 소송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는 월요일에 유치원부터 3학년까지의 성적 지향과 성 정체성에 대한 교육을 금지하는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이 법안은 플로리다와 2024년 대선 후보로 떠오른 공화당 후보를 국가 문화 전쟁의 최전선으로 몰아넣었으며 LGBTQ 옹호자, 학생, 민주당원, 연예계, 백악관은 비평가들이 “돈’이라고 부르는 것을 비난했습니다. t Say Gay’ 법안.

DeSantis와 공화당은 이 조치가 합리적이며 교사가 아니라 부모가 자녀에게 성적 지향과 성 정체성에 대한 주제를 알려야 한다고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먹튀검증

DeSantis는 법안에 서명하기 전에 “우리는 부모가 세뇌가 아닌 교육을 받기 위해 자녀를 학교에 보낼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와 다른 연사는 “자녀 보호/부모 지원”이라는 플래카드가 부착된 연단에 섰습니다.

비평가들은 법안이 너무 모호해서 공립학교 전체에서 연설을 방해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법안은 “성적 지향이나 성 정체성에 대한 학교 교직원이나 제3자의 교실 수업은 유치원부터 3학년까지 또는 주 표준에
따라 학생의 연령에 적합하지 않거나 발달적으로 적절하지 않은 방식으로 진행되어서는 안 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플로리다 법 통과

학부모는 위반에 대해 학군을 고소할 수 있습니다.

DeSantis는 Tampa에서 북쪽으로 약 75km 떨어진 Spring Hill의 Classical Preparatory School에서 열린 기자 회견 후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디즈니는 법 폐지나 폐지를 원한다 플로리다 법

Gainesville Sun에 따르면 이 학교는 플로리다 교육 국장 Richard Corcoran의 아내인 Anne Corcoran이 설립했습니다.

법안이 도입된 직후, 피트 부티지지 미 교통부 장관의 남편인 채스틴 부티지지의 초기 비판과 LGBTQ 옹호 단체의 비난으로
대중의 반발이 시작되었습니다. 조 바이든 민주당 대통령은 이를 “증오적”이라고 표현했다.

법안이 국회를 통과하자 연예인들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법안에 반대하며 일요일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이를 비판했다.

해외 기사 보기

플로리다 학생들은 이 법안에 항의하기 위해 파업을 벌이고 위원회 회의실과 국회 의사당에 모여들었고 종종 “We say gay!”

플로리다 정치에서 강력한 역할을 하고 있는 월트 디즈니 컴퍼니는 주에서 정치 기부를 중단했고, 회사에서 일하는 LGBTQ
옹호자들은 밥 채펙 CEO가 법안에 반대하는 발언을 하는 데 느린 대응이라고 비판했다. 일부는 항의의 표시로 직장을 떠났다.

DeSantis가 법안에 서명한 후 회사는 성명서를 발표했습니다. “회사로서 우리의 목표는 이 법이 입법부에서 폐지되거나 법원에서 폐지되는 것입니다. 저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