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첫날 8개의 금메달로 커먼웰스 게임

호주, 첫날 8개의 금메달로 커먼웰스 게임 메달 집계 1위

호주

파워볼사이트 호주는 수영장에서 압도적인 개막전을 치른 덕분에 금메달 8개, 은메달 4개, 동메달 4개로 영연방 게임(Commonwealth Games) 메달 집계 1위를 차지했습니다.

Matthew Hauser는 남자 스프린트 철인 3종 경기에서 동메달을 땄을 때 호주의 첫 올림픽 메달을 주장했습니다. Para-track 사이클링 듀오인

Jess Gallagher와 그녀의 조종사 Caitlin Ward는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의 첫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호주

Aussies는 Ariarne Titmus, Elijah Winnington, Tim Hodge, Zac Stubblety-Cook 및 혼합 계주 팀과 함께 첫날 밤에 5개의 금메달을

수집하여 풀에서 지배했습니다.More news

Winnington은 올림픽의 첫 번째 수영 결승전인 남자 자유형 400m에서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리고 호주의 4x100m 혼합 자유형 계주 팀인 Emma McKeon, Mollie O’Callaghan, Kyle Chalmers 및 William Yang이 밤의 마지막 이벤트에서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McKeon은 이제 Commonwealth Games에서 가장 많은 경력의 금메달을 획득한 오스트레일리아 기록과 동등하기 직전에 있습니다. 그녀는 Ian Thorpe, Susie O’Neill 및 Leisel Jones보다 1개 부족한 9개의 메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수학을 하지 않았다… 나는 메달 집계를 보고 있지 않다”고 McKeon은 말했다.

Ariarne Titmus(여자 자유형 200m), Zac Stubblety-Cook(남자 200m 평영), 수영 선수 Timothy Hodges(남자 100m 배영)가 지배적인 돌고래를 위한 골든 터치를 추가했습니다.

COVID에서 회복한 지 한 달 후인 Titmus는 작년에 스포츠를 거의 그만 둘 뻔했던 Winnington과 마찬가지로 결승전에서 호주의 깨끗한 메달을 휩쓸었습니다.

은메달은 Sam Short(남자 자유형 400m), Mollie O’Callaghan(여자 자유형 200m), Emily Beecroft(여자 자유형 100m S9)에게 돌아갔습니다.

키아 멜버튼(여자 400m 개인혼영), 맥 호튼(남자 400m 자유형), 마디 윌슨(200m 자유형)이 동메달을 획득했다.

그러나 유명 수영선수 코디 심슨(Cody Simpson)이 50m 접영에서 추락해 준결승에서 6위를 했고 결승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Titmus는 그녀의 훈련 파트너인 Mollie O’Callaghan을 단 0.12초 앞서서 호주 수영의 기존 스타와 떠오르는 스타 사이의 고전적인 승부차기에서 승리했습니다.

Titmus는 그녀의 18세 팀 동료 O’Callaghan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어리다. 그녀는 열성적이다. 그녀는 배고프다.

“그녀는 내가 그랬고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약간의 전투가 벌어지는 것은 흥미진진합니다.”

그리고 Winnington의 우승은 수영 구속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를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는 작년 도쿄 올림픽에서 폭탄 테러를 당해 거의 포기할 뻔했습니다. 그는 열광적인 지지자로 입성했지만 7위에 올랐습니다.

Queenslander는 심리학자와 마음 챙김 코치의 도움을 받기 전에 도쿄에서 실패한 것처럼 느꼈고 우울증과 싸우고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수영장을 떠나 몇 달 동안 많은 자기 성찰 끝에 Winnington은 지난달 부다페스트에서 열린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의기양양하게 국제 대회에 복귀하여 애완 동물 경기에서 금메달을 땄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는 자신의 컬렉션에 영연방 왕관을 추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