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보자는 누구입니까?

후보자는 누구

후보자는

봉봉 마르코스(64)는 21년간 집권한 독재자 페르디난드 마르코스의 아들이다.

월요일, 그와 그의 어머니 Imelda를 포함한 그의 가족은 가족의 심장부인 북부 바탁에 있는 학교
투표소에서 투표했습니다.

페르디난드 마르코스의 통치는 그가 국가를 계엄령으로 몰아넣고 국가의 법원, 기업 및 언론을 통제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군대와 경찰은 수천 명의 반체제 인사와 정치적 반대자를 체포하고 고문했다.

Marcos와 그의 아내 Imelda – 호화로운 디자이너 의상으로 악명높음 – 그리고 그들의 측근은 공적
자금에서 약 100억 달러(81억 파운드)를 약탈했습니다. 그의 정권에 대한 대중의 분노는 그가
1986년 인민 권력 혁명에서 쫓겨나는 것을 보았고 그 직후 사망했습니다.

1990년대에 가족이 망명 생활에서 돌아오자 봉봉은 가족의 부와 인맥을 이용해 도지사, 하원의원,
상원의원이 되면서 정치적 야망을 되찾았습니다.

2016년 부통령 경선에서 로브레도에게 패했을 때 그는 결과에 이의를 제기했으며 이번에는 “속지” 않을 것이라고 맹세했습니다.

후보자는

그의 러닝메이트는 현직 대통령

의 딸 사라 두테르테다. 두 사람은 국가를 “통일”하기로 약속했지만 선거 집회에서 정책에 대해
거의 논의하지 않았습니다.

Robredo는 Duterte의 마약 폭력과 성 불평등에 반대하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주도해 온 전 인권 변호사입니다.

그녀는 선거 운동 슬로건인 “정직한 정부, 모두를 위한 더 나은 삶”으로 부패에 맞서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녀의 집회는 특히 그녀의 표를 얻기 위해 문을 두드리는 캠페인을 시작한 약혼하고 일반적으로 젊은 “핑크 셔츠” 지지자들 사이에서 상당한 투표율을 이끌어 냈습니다.

다른 후보들은 여론조사에서 마르코스와 로브레도를 따돌렸습니다. 여기에는 권투 챔피언이자
국가 영웅인 매니 파퀴아오(Manny Pacquiao)가 부패와 빈곤 퇴치를 약속했고, 이스코 모레노(Isko Moreno) 마닐라 시장이 중국에 대한 인프라 지출과 가혹한 노선을 약속했습니다.

선거 문제가 있습니까?
비평가들은 선거가 소셜 미디어에 만연한 잘못된 정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합니다.

필리핀 폴리테크닉 대학교의 정치학 교수인 Richard Heydarian은 BBC에 “나는 이것을 잘못된
정보의 웅덩이로 묘사했으며 선거가 있을 때마다 상황이 악화되고 있다”고 말했다.

봉봉은 가족의 역사를 미화하기 위해 온라인 활동을 시작했다는 혐의를 부인했다. 그러나 그의 캠페인은 빈곤이 만연하고 외국 은행에 막대한 부채를 지고 있는 경제에도 불구하고 아버지의 독재 정권을 국가의 잘못된 “황금기”로 일관되게 묘사합니다.

그는 또한 독립적인 질문에 직면해야 할 수도 있는 토론이나 포럼을 피했습니다.

Ms Robredo의 경우 추적기 그룹은 여성 혐오 메시지로 그녀를 괴롭히고 비방하는 온라인 캠페인의 확대를 보고했습니다.

아시아 자유 선거 네트워크(The Asian Network for Free Elections – 모니터)는 과거 필리핀 투표가 일반적으로 자유롭고 공정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언제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