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우타르프라데시 주의회 선거: 모든 사람들이 보고 있는 인도의 여론 조사

2022년 우타르프라데시 주의회 인도의 여론 조사

2022년 우타르프라데시 주의회

인도 북부 우타르프라데시주가 새 정부를 선출하기 위한 7단계 선거를 이번주 말 시작함에따라 BBC의 델리 기타
판데이가 이번 여론조사가 왜 중요한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우타르프라데시가 왜 중요한가요?
앞으로 한 달 동안 인도 5개 주에서 선거가 실시되지만 우타르프라데시주의 핵심 격전지에 모든 시선이 쏠리고 있다.

UP라는 이니셜로 알려진 이 주는 인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주로, 2억 4억 4천만 명으로 추산된다.

만약 UP가 독립된 국가였다면, UP는 중국, 인도, 미국, 인도네시아에 이어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인구가 많을
것이고 파키스탄이나 브라질보다 더 클 것이다.

2022년

국가는 인도의 의회에 가장 많은 80명의 하원의원을 보내고 있고, 종종 그 주에서 승리한 정당이 그 나라를 통치하게 된다고 한다.

인도의 초대 총리 자와할랄 네루를 비롯해 여러 총리가 이곳에서 왔다.

서부 구자라트주 출신인 나렌드라 모디 총리도 바라나시에 출마한 2014년 총선에서 주 의회 데뷔를 선택했다
. 2019년에 그는 그곳에서 재선되었다.

주역들은 누구입니까?
1990년대 후반부터 주 정치는 지역 사마자와디당과 바후잔 사마지당에 의해 지배되어 왔다. 두 사람이 번갈아 집권하면서 의회와 BJP는 극한으로 내몰렸다.

그러나 2017년, BJP는 모디 총리의 인기와 카리스마를 타고 403석의 주 의회 의석 중 312석을 차지했고, 대중 투표의 40%에 육박하는 압도적인 다수를 차지했다.

당은 분열적인 견해를 가진 힌두 수도승 출신의 정치인인 요기 아 디트나트를 총리로 선출했으며 그는 3월 10일 개표가 되면 앙코르를 희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