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영국 여행자 금지

Covid-19: 영국 여행자 금지 후 크리스마스 ‘위험’

특히 힘든 한 해를 보낸 Nicola Smith는 “새로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딸과 손녀와 함께 해외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낼 계획이었습니다.

그녀의 남편 스티브는 지난 7월 오토바이 사고로 사망했으며 그녀가 소유하고 있는 장난감 가게는 코로나19로 인해 2020년의 상당 기간 동안 문을 닫아야 했습니다.

Morecambe에서 온 60세의 Nicola는 월요일에 딸 필리파와 3살 된 손녀 마사를 방문하기 위해 캐나다로 날아갈 예정이었습니다.

먹튀검증 그녀가 트라우마를 겪은 이후로 그녀가 Philippa를 보는 것은 처음이었을 것입니다. Philippa의 파트너인 Tom은 작년에 급류 래프팅 사고로 사망했습니다.

Covid-19

그러나 월요일 아침 캐나다가 영국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을 72시간 동안 금지하면서 가족을 만나고 싶다는 그녀의 희망은 무산되었습니다.

Nicola는 “나는 우리가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으로 떠나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ovid-19

“나는 톰이 익사한 이후로 필리파를 본 적이 없으며 그녀는 집에서 가족과 떨어져 지내는 동안 매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녀는 수천 마일 이내에 가족이 없는 세 살배기 아이와 함께 재택근무를 하려고 했습니다.

“그녀는 단지 그녀의 엄마가 그곳에 있기를 고대하고 있었습니다.”

캐나다는 새로운 변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에 대한 우려로 영국에서 입국을 금지한 여러 국가 중 하나입니다.

Nicola는 올해가 “끔찍했다”고 말했으며 여행 금지 소식을 듣고 눈을 떴을 때 그녀는 “믿을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크리스마스 날은 스티브가 죽은 지 정확히 5개월이 되는 날이기 때문에 그녀는 이전에 크리스마스 시즌을 보낸 적이 없는 곳으로 떠나기를 고대하고 있었습니다.

Nicola는 또한 그녀가 아기였을 때부터 손녀를 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크리스마스 여행은 가족에게 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었습니다.

Nicola는 “나는 그녀에게 페이스북 메신저로 이야기하지만 똑같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내가 누군지 잘 모르지만 할머니가 오시는 것을 보고 흥분하고 계십니다.”

영국의 캐나다 여행 금지령이 언제 해제될지 또는 Nicola가 항공편을 재예약할 수 있을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여기까지 왔다가 다시 빼앗겼습니다.” 그녀가 말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비행기가 있으면 가겠습니다. 하지만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Nicola는 마지막 순간에 중단된 크리스마스를 위해 해외로 나갈 계획을 세운 많은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캐나다, 인도, 덴마크, 프랑스, ​​네덜란드, 아일랜드 공화국, 이탈리아, 오스트리아는 영국 도착을 차단한 40개 이상의 국가 중 일부입니다.

프랑스에 사는 영국인 닉 케네디(Nick Kennedy)는 화요일에 스윈던(Swindon)에서 그곳으로 여행할 예정인 부모와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기를 고대하고 있었습니다.more news

“우리는 가족으로서 함께 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최대한 활용하고 싶었습니다.” 그는 말했다. “우리는 우리 아들이 영국인 조부모님과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보내기를 바랍니다.

“가족으로서 큰 실망입니다. 내가 바랄 수 있는 것은 국경이 아주 많이,

매우 빠르게. 크리스마스 전에 이동 가능성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화요일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우리 가족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국경이 열릴 것이라고 믿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