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 브렉시트 이후 합의 변경에 대해 영국에 대해

EU 브렉시트

EU 브렉시트 이후 합의 변경에 대해 영국에 대해 새로운 법적 조치 취
밤의민족 유럽연합(EU)이 브렉시트 이후 북아일랜드에 대한 합의 일부를 폐기하려는 영국 정부에 대해 새로운 법적 조치를 발표했다.

장관들은 월요일 2019년 거래에서 무역, 세금 및 거버넌스 방식을 일방적으로 변경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법안을 개괄했습니다.
이 조약은 양측에 의해 합의되었지만 영국은 북아일랜드의 무역과 권력 공유를 방해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EU는 합의의 일부를 무시하는 것은 국제법을 위반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마로스 세프코비치(Maros Sefcovic) 유럽연합 집행위원회 부위원장은 “국제 협정을 일방적으로 변경하는 데 법적, 정치적 정당성은 없다”고 말했다.

Sefcovic은 “스페이드를 스페이드라고 부르겠습니다. 이것은 불법입니다.”라고 말하면서 영국의 결정은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것 외에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보리스 존슨 총리 대변인은 정부가 EU가 법적 조치를 취한 것에 실망했고 계속해서 협상된 결의안을 지지했다고 말했습니다. 북아일랜드 의정서는 북아일랜드를 EU의 단일 상품 시장으로 유지하는 특별 협정입니다. 아일랜드 공화국.

이 협정은 아일랜드 국경을 넘어 자유 무역이 계속될 수 있도록 보장했으며, 이는 북아일랜드 분쟁의 역사 때문에 민감한 문제입니다.

그러나 이 의정서는 영국과 북아일랜드 사이를 오가는 물품에 대한 몇 가지 새로운 점검을 가져왔고 노동조합 정치인들의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EU 브렉시트

그러나 지난달 선거에서 북아일랜드 하원의원으로 선출된 정치인 대다수가 이 제도를 지지하고 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uropean Commission)는 영국이 영국에서 북아일랜드로 도착하는 특정 상품에 대한 검사를 연기하기로 한 결정에 대해 2021년 3월에 일시 중지된 법적 조치를 재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위원회는 또한 영국이 무역 데이터를 공유하고 국경 검사소를 설치해야 하는 의무를 이행하지 않았다는 주장에 대해 두 가지 새로운 절차를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법적 조치는 결국 유럽 사법 재판소(ECJ)가 감독하는 분쟁 절차에 따라 영국에 벌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분쟁 절차를 완료하는 데 몇 달이 걸릴 수 있으며 위원회는 영국과의 대화에서 해결책을 찾기 위해 “문은 열려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

의정서의 일부를 폐기하는 영국 입법도 마찬가지로 법안이 의회에서 저항에 직면할 때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 달 동안 수렁에 빠진 ​​논쟁에서 이번 주에 지분이 높아졌습니다.
그러나 주목할 가치가 있는 것은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의 Maros Sefcovic이 자신의 문이 열려 있다는 점입니다. 그는 EU가 대화를 원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무엇을 이야기해야 할지에 대해 양측이 합의조차 하지 못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More News
세금 및 거버넌스에 대한 변화에 대한 영국의 요구는 EU에게는 시작이 아닙니다. 관세에 대한 더 많은 공통 근거가 있으며 브뤼셀에서 희망은 기존 조약의 조건 내에서 진전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