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데이터 센터 폭발로 작업자 3명 중상

Google 데이터 센터 폭발로 작업자 3명 중상
월요일 중서부의 Google 데이터 센터에서 “전기 사고”가 발생하여 3명의 작업자가 중상을 입었습니다.

사건은 현지 시간 오전 11시 59분경 네브래스카주 오마하에서 미주리 강 건너편에 있는 아이오와주 카운슬 블러프스에 있는 이 기술 대기업의 데이터 센터 중 한 곳에서 발생했습니다.

3명의 전기 기술자가 건물 근처의 변전소에서 일하고 있었는데 “아크 플래시” 전기 폭발이 발생하여 그들을 삼켜 버렸다고 SFGate는 보고했습니다.

Google 데이터
중서부의 Google 데이터 센터에서 폭발이 발생하여 3명의 작업자가 중상을 입었습니다. 위는 네덜란드의 Google 데이터 센터입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빈센트 야닌크/AFP

카운슬 블러프 경찰국에 따르면 3명의 노동자가 중상을 입고 심각한 화상을 입었다.

Google 데이터

모두 헬리콥터로 1명, 구급차 2명으로 인근 네브래스카 의료 센터로 이송되었습니다. 3명 모두 호흡과 대화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구글 대변인 데본 스마일리는 SFGate에 보낸 성명에서 “오늘 아이오와주 카운슬 블러프스에 있는 구글 데이터 센터에서 전기 사고가 발생해 현장에서 3명이 부상을 입었고 현재 치료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모든 근로자의 건강과 안전은 우리의 절대적인 최우선 순위이며 우리는 상황을 철저히 조사하고 필요에 따라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 및 지먹튀검증커뮤니티 역 당국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Council Bluffs 시설은 Google이 운영하는 가장 큰 데이터 센터 중 하나입니다.

센터는 Google이 24시간 내내 수많은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서버와 하드웨어를 유지 관리하는 곳입니다.

이 회사는 미국에서 운영 중이거나 건설 중인 16개의 데이터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럽에 8개, 아시아에 7개, 남미에 3개를 포함하여 많은 해외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Council Bluffs에서 발생한 사건은 Google 서비스가 많은 사용자에게 드물게 중단된 것과 같은 날 발생했습니다. 인기있는 온라인 도구인 DownDetector에 따르면 Google 문제에 대한 보고는 오후 9시 30분경에 급증했습니다. more news

월요일, 40,000명 이상의 사용자가 문제를 보고했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자 사용자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Google에서 검색을 시도할 때 “500” 내부 서버 오류가 발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작가 아다리오 스트레인지(Adario Strange)는 정전에 대한 응답으로 “구글이 다운됐다”고 트윗했다. “아포칼립스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정전이 아이오와에서 발생한 전기 사고와 관련이 있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구글은 화요일 아침 현재 두 사건을 연결하는 어떠한 성명도 발표하지 않았다.

가동 중단 9시간 전에 폭발이 발생했으며 DownDetector가 발생했을 때 문제가 증가하지 않았음을 감안할 때 연결이 있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