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e Biden과 그의 팀이 세계에서 가장 수배 된

Joe Biden과 그의 팀이 세계에서 가장 수배 된 테러리스트를 죽이기로 결정한 방법

Joe Biden과

(CNN) 조 바이든 대통령은 아이만 알자와히리를 살해하라는 명령을 내리기 전에 알카에다 지도자가 어디에 숨어 있는지 자세히 알고 싶어했습니다.

먹튀사이트 순위 카불 시내의 발코니에서 자와히리를 살해한 미국 무인 항공기 공격은 바이든이 수개월 동안 고도로 비밀리에

계획한 것과 그의 고위 보좌관들의 긴밀한 협력의 산물이었습니다. 준비물 중에는 정보 관리들이 지은 자와히리의 금고의 소규모

모델이 있었고 바이든이 자신의 선택에 대해 토론할 때 조사할 수 있도록 백악관 상황실 안에 배치했습니다.
바이든에게 2001년 9·11테러의 주모자 중 한 명인 세계에서 가장 수배된 테러리스트를 제거할 기회는 미국의 무인 항공기 공격이

그랬던 것처럼 아프간 수도에서 실수로 민간인을 죽일 위험이 있었다. 몇 달 전 혼란스러운 미군 철수 당시.
파업에 대한 세부 사항과 계획은 바이든 전 부통령이 월요일 임무 발표를 준비하면서 행정부 고위 관리에 의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주말 공습을 계획하기 위한 몇 달 간의 노력을 통해 바이든은 자와히리의 가족을 포함한 민간인들이 살해되지 않도록 관리들에게 반복적으로 임무를 부여했습니다. 백악관에 따르면 아무도 없었다.
파업의 최종 심의와 승인 과정에서 코로나19 감염으로 격리됐던 바이든 전 부통령이 월요일 백악관 발코니에서 성공을 선언하기 위해 등장했다. 1년 전 치명적인 아프가니스탄 철수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국내 정치 문제에 휩싸인 대통령에게 승리의 순간이었다.

Joe Biden과

바이든 전 부통령은 “전 세계 사람들은 더 이상 사악하고 단호한 살인자를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며 “미국은 우리에게 해를 입히려는 자들로부터 미국인을 보호하기 위한 우리의 결의와 능력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백악관.

대통령은 지난 4월 미국 정보부가 자와히리를 카불의 은신처에 가둔 것에 대해 처음 보고받았다. 미국 관리들은 몇 달 동안 아프간 수도의 테러리스트 지도자를 지원하는 네트워크를 알고 있었고 여러 정보 흐름을 통해 그의 아내, 딸 및 그녀의 아이들을 식별했습니다.
여성들은 관리들이 카불 지역에 있는 자와히리의 위치까지 따라오는 것을 막기 위해 고안된 것으로 간주되는 테러리스트 “무역”을 이용했습니다. Zawahiri 자신은 올해 도착한 후 현장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몇 달이 지남에 따라 미국 관리들은 집에 패턴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자와히리(Zawahiri)가 일정한 기간 동안 집의 발코니에 주기적으로 나타나는 것을 포함합니다.
관리들이 그의 활동을 계속 모니터링하면서 건물의 구조적 무결성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세계 1위의 테러리스트

목표물을 제거하는 작전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건물의 구조와 구조를 완전히 비밀리에 분석하기 시작했습니다.
Biden과 그의 팀원들은 건물에 살고 있던 Zawahiri의 가족을 포함하여 민간인 사망을 피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했습니다.

정부 전역의 독립적인 분석가가 집의 다른 거주자를 식별하는 데 참여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