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Yorkers는 많은 것을 참을 것입니다

New Yorkers는 많은 것을 참을 것입니다. 그러나 bodegas를 모독하지 마십시오.

New Yorkers는

중서부 이식은 사랑받는 코너 상점을 감히 비판한 도시의 분노의 최신 목표입니다.

뉴욕으로의 이사를 고려하고 있는 사람을 위한 조언: 보데가스를 함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다양하지만 일반적으로 편의점, 델리, 식품 시장 및 커피숍으로 기능하는 유명한 상점은 수십 년 동안 도시의 필수품이었으며 지역 주민들의 확고한 충성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한 직원이 NPR에 말했습니다.

뉴요커의 솔직한 성격과 강력한 의견에 대해 동등하고 반대되는 반응을 요구하는 소셜 미디어를 감안할 때

트위터와 기타 사이트는 주기적으로 보데가 중심의 담론의 온상이 됩니다. 예를 들어, 4월에 버터를 사용한 가게의 관대함에 대한 입소문 게시물은

가게 주인의 지략에 대한 사랑의 폭발을 촉발시켰을 뿐만 아니라 가게에 대한 집착에 눈을 돌리게 했습니다. 기본적인 인간 상호 작용이 있을 때 인생의 가장 큰 미스터리 중 하나는 무엇입니까?”

사가의 최신 챕터에는 상점을 조롱하는 TikTok 비디오로 뉴요커의 분노를 불러일으킨 미시간의 한 청년이 등장합니다. 그는 애플 지도에 “식료품 가게”를 넣었지만 그가 가는 모든 곳은 저녁 식사로 “시리얼과 라면”만 먹을 수 있는 보데가였습니다.

“중서부 사람들은 모두 식료품점과 망할 보데가의 차이를 구분할 수 없습니다.”라고 한 응답을 읽었습니다. 다른 사용자는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식이 들어올 때 작은 엄마 가게가 문을 닫기 시작하는 이유입니다.

New Yorkers는

Whole Foods를 원했다면 Whole Foods가 있는 지역으로 엉덩이를 옮겼어야 했습니다.” (트위터 사용자들이 그 남자의 고용주에게 연락하기 시작한 직후, 그가 해고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 남자는 분명히 신경을 건드렸다. 그러나 그토록 깊은 헌신을 부추기는 보데가는 무엇입니까?

뉴요커들의 일상적인 랩소다이징과 함께 매장은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TikTok 추모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노래하는 고양이로 Kenan Thompson이 이끄는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스케치는 비위생적인 보데가 욕실을 사용하는 아이디어를 사랑스럽게 조롱하면서 겸손한 가게를 Willy Wonka의 마법의 초콜릿 공장과 비교합니다. 그리고 기술 스타트업이 상점을 자판기로 대체할 수 있다고 제안했을 때 – 스스로를 보데가(Bodega)라고 부르며 부상에 대한 모욕을 더함 – 반발은 가혹했습니다.

뉴욕주 히스패닉 상공회의소 연합 의장인 프랭크 가르시아는 당시 가디언에 “그 이름을 사용하는

것은 신성모독이며 우리는 이에 맞서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리함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24시간 영업합니다. 즉, 잠을 자지 않는 도시의 주민들은 샌드위치를 ​​사러 가기에 너무 늦지 않습니다.

캐릭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데가 고양이의 모습은 인스타그램 계정, 상품 및 Wikipedia 페이지를 사용할 만큼 친숙합니다.

간식부터 양초, 플랜 B 알약에 이르기까지 예측할 수 없는 항목이 있습니다(영양 전문가와 Eric Adams 시장은 특히 저소득 지역에서 저렴하고 건강한 음식에 대한 제한된 접근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지역 사회의 기둥으로서 상점의 역할입니다.

스페인어로 “bodega”는 “지하실”로 번역됩니다. 블룸버그에 예일 법대 교수인 스티븐 카터(Stephen Carter)는

19세기 후반의 와인 가게와 수십 년 후의 식료품점을 설명하기 위해 뉴욕에서 이 단어를 사용했다고 밝혔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