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il Wickremesinghe: 스리랑카의 새로운 전성기

Ranil Wickremesinghe: 스리랑카의 새로운 전성기
Ranil Wickremesinghe가 새 총리라는 뉴스는 스리랑카에서 크게 실망과 불신에 부딪혔습니다.

그의 임명은 가격 인상과 부족에 대한 몇 주간의 시위에 대한 고타바야 라자팍사 대통령의 또 다른 오만한 대응으로 간주되고 있다.

Ranil Wickremesinghe

에볼루션카지노/a> Wickremesinghe 씨는 Rajapaksa 가족과 가까운 것으로 간주되며 많은 사람들은 그가 그들의 안전을 보장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그가 선택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시위는 4월 초 수도 콜롬보에서 시작되어 규모가 커지고 전국으로 퍼졌습니다. 생활비가 감당할 수 없게 되자 사람들은 분노하고 있으며, 소요 사태로 9명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more news

스리랑카 사람들이 거리에서 시위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러나 일부에서는 그의 경험과 인도 및 서방과의 관계가 시위를 촉발한 경제 위기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취임 직후 로이터통신에 “우리는 위기에 직면해 있다. 위기에서 벗어나야 한다”고 말했다. 해결 방안이 있느냐는 질문에는 “절대”라고 답했다.

야당 원내대표가 집권한 것은 이번이 여섯 번째다. 그는 전체 기간을 본 적이 없습니다.

직업이 변호사인 그는 부유한 정치인과 사업가 집안 출신입니다.

그는 1977년에 처음으로 의회에 선출되었고 1989년에 Ranasinghe Pramadasa가 대통령에 당선된 후 빠르게 정당의 사다리를 올라갔습니다. 그는 1993년부터 1994년까지 총리를 처음 역임했습니다.

1994년에 그는 Gamini Dissanayake가 Tamil Eelam의 Liberation Tigers의 의심되는 반군에 의해 살해되었을 때 통합 국민당(UNP)의 지도자가 되었습니다.

Ranil Wickremesinghe

그는 에파왈라(Eppawala) 마을에서 연설하고 있던 회의에서 폭탄이 터졌을 때 암살 시도를 가까스로 피했습니다.

Wickramesinghe는 부패한 당원을 제거하기 위해 징계 위원회를 임명함으로써 당의 이미지를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다양한 헤어스타일로 개인의 이미지를 변화시켜 좀 더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자 노력했고, 마을 순회를 통해 UNP의 지지를 넓히기 위해 노력했다.

세기가 바뀔 무렵 그는 진정한 대통령 후보였지만 그의 별은 그 이후로 시들었습니다.

그는 2019년 부활절 일요일 폭탄 테러로 최소 250명이 사망했을 때 총리를 지냈습니다.

그는 BBC에 자신이 공격에 앞서 정보 경고에 관해 “외부적”이었다고 말했다.

지난 선거에서 그의 한때 집권한 UNP는 의회에서 단 하나의 의석을 긁어모아 그를 의회에서 유일한 대표자로 남게 했습니다.

사람들이 Wickremesinghe 씨의 복귀에 대해 분노하는 한 가지 주요 이유는 반대에도 불구하고 그가 Rajapaksa 가족과 친밀하다고 인식했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가 2015년에 그들이 권력을 잃었을 때 그들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믿습니다. 그의 임명은 이제 대통령이 사임을 요구하는 시위대의 요구를 무시하기 위한 수단으로 여겨집니다.

스리랑카 언론인 R Sivaraja는 BBC Tamil과의 인터뷰에서 외교관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성급한 결정을 내리지 않는 등 Wickremesinghe의 장점이 현재 상황에서 그를 좋은 자리에 유지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콜롬보 대주교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확신을 갖지 못하고 있습니다.